2024년 최신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총정리

2024년 최신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총정리해서 알아볼게요.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24시간 후에 사라지기 때문에, 피드에 올리기엔 좀 그런 일상적인 이야기나 감정 표현을 주로 올리게 되는데요.

특히 스토리를 본 사람들의 목록이 남아서 누가 봤는지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그래서 피드 대신 스토리만 올리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근데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스토리 조회 기록이 남기 때문에 몰래 보려면 다른 방법을 써야 합니다.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보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비행기 모드를 사용하는 거고, 다른 하나는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스토리 본 흔적 남기지 않는 방법

비행기 모드

기본적으로 비행기 모드 전환과 전용 사이트 활용 두 가지 방식을 통해 스토리를 은밀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모드 이용

이 방법은 인스타그램 앱을 비행기 모드에서 실행하여 스토리를 로딩한 뒤 감상하는 것입니다. 과정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인스타그램 앱에서 스토리를 감상할 계정 프로필 화면을 로딩합니다.
  2. 1~3분간 기다려 스토리를 완전히 로딩합니다.
  3. 스마트폰을 비행기 모드로 전환합니다.
  4. 이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스토리 감상 후 인스타그램 앱을 완전히 종료합니다.
  6. 비행기 모드를 해제합니다.

비공개 계정이나 로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전용 사이트를 활용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전용 사이트 TOP 9

다음으로 인기 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전용 사이트 9곳을 소개합니다. 이 사이트들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계정의 스토리를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1. Instastory View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Instastory View 는 스토리, 사진, 릴스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며, 입력한 계정의 스토리를 전체 미리보기할 수 있습니다.

2. SaveIG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SaveIG는 간단한 계정 입력만으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뷰어 겸 다운로더입니다. 포스팅 날짜와 시간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3. StorySaver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StorySaver는 스토리와 하이라이트를 감상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전용 사이트입니다. 피드와 릴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4. Picuki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Picuki는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스토리와 포스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미리보기는 제한적입니다.

5. Imginn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Imginn은 현재는 물론 과거의 스토리와 사진까지 타임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갖췄습니다.

6. DUMPOR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DUMPOR는 로그인 없이 인스타그램처럼 계정을 검색하고 감상할 수 있는 편리한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7. Instasaved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Instasaved에서는 스토리, 피드, 릴스를 통합 미리보기할 수 있습니다. 속도가 다소 느린 편입니다.

8. Save Free Instagram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Save Free Instagram은 스토리, 피드, 비디오, 릴스별 탭을 제공하며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9. iGram Story Saver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iGram Story Saver는 스토리와 동영상 다운로드 기능을 지원하지만 사이트 속도가 다소 느린 편입니다.


몰래보기 사이트 사용법

PC나 모바일에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감상하고자 하는 계정 이름을 입력합니다.

비공개 계정은 스토리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면 계정의 스토리가 로딩되어 미리보기 또는 바로 다운로드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위 방법들은 귀하의 전문성과 부가 가치를 높여 줄 것입니다. 하지만 제3자의 사생활 침해나 불법적인 활동에 악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안내서의 내용을 오로지 건전하고 생산적인 목적으로만 활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몰래보기는 기술적으로 가능하지만, 상대방의 동의 없이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라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법적, 윤리적 책임은 전적으로 활용 주체에게 있습니다.